- 간혹 재결제시에 포인트가 결제가 되지 않아 미입금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재결제 후 꼭 결제 확인 바랍니다.
2. 배송 관련
1) 배송비
- 배송비는 5만원 미만 3,000원이며, 5만원 이상은 무료입니다.
- 단, 제주도나 산간지역의 경우 별도 추가운임이 붙습니다.
(혹시, 결제시에 추가되지 않더라도 추가 납부 부탁드립니다.)
[ 결제 계좌번호 ]
기업 1688-8845-00 (주)지앤이헬스케어
국민 478701-01-232691 (주)지앤이헬스케어 로 납부 부탁드립니다.
2) 해외 배송
- 현지 파트너가 있는 지역을 제외하고는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한 관계로 국내 지인분께 부탁하셔서 무통장입금을 해주시거나, 페이팔 결제 바랍니다.
(파트너가 있는 지역은 '본 홈페이지 우상단'이나 '글로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해외 배송비는 배송기간 및 제품의 무게에따라 달라지며, 정확한 배송비는 주문 접수 후 무게를 재어 알려드립니다.
3) 교환 시 배송비 부담
-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모두 한나패드 측에서 부담하지만, 단순변심일 경우에는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택배비는 6,000원 입니다. 따라서 제주도 및 산간지역 왕복택배비는 12,000원입니다.)
4) 배송일
- 보통 당일 낮 9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으나, 물량이 많을 경우 출고가 1~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월, 화요일의 경우, 주말 물량이 많기 때문에 출고되기까지 2~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까지 순차 배송)
- 또한 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경우 1~2일 만에 도착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며, 물량이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는 2~3일 정도의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세탁관련한나패드 세탁 관련 질문 (세탁 순서, 전용세제, 삶기 등)
한나패드 세탁 관련 질문 (세탁 순서, 전용세제, 삶기 등)
< 한나패드 세탁 및 건조방법 >
★ 새제품은 사용 전 반드시 비누세탁이나 세탁기로 세탁을 한 번하시고 건조 후 사용하세요.
(세탁을 하고 사용하셔야 흡수율이 좋아집니다.)
[ 세탁 순서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1. 사용한 패드는 24시간 이내에 찬물에 비벼서 패드 안의 혈을 충분히 빼내어 줍니다.
2. 비누를 충분히 발라서 비벼 거품을 낸 후, 거품을 씻어내지 마시고(비누가 혈을 분해),
그 상태 그대로 반으로 접어서, 용기에 담아 적은 양의 물에 반나절 정도 담가줍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 비누칠을 몇 번 더 하셔서 담구어 놓는 시간을 길게 하시기 바랍니다.)
3. 담구어 놓은 패드를 꺼내 손빨래(고무장갑 사용 권장)나 세탁기(세탁망 권장)를 사용하여 남은 얼룩을 제거합니다.
(비누거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충분히 헹궈주시기 바랍니다.)
4. 마른 수건에 돌돌 말아 짜거나, 세탁기의 탈수기능으로 탈수합니다.
5. 패드를 두드려 곧게 잘 펴주시고 습기가 적은 곳에서 건조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건조기 사용의 경우, 방수층 손상을 막기 위해 60도 이하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꼭 한나패드 전용 세제를 써야 하나요?
면생리대는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 화학세제보다 친환경 원료로 만든 친환경 세제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한나패드 전용 세제들은 환경과 신체에 무해한 면생리대전용 혈단백질 제거용 세제입니다.
(세제원료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또 액상세제와 비누를 모두 구매하는지 물어보시는 고객분들이 계신데,액상은 권장사항이며, 비누도 각 가정에 프로바이오틱(EM) 대신 일반 세탁비누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친환경제품인 한나패드를 사용하시는만큼 친환경원료로 만들어진 세탁 용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을 삶아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소독 등의 이유로 제품을 삶고 싶으신 경우에는 물이 끓기 시작한 후 5-10여분간만 삶아주시기 바랍니다.
(단독으로 삶아주세요!)
푹푹 삶으시면, 패턴면 안 쪽에 있는 방수 코팅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사용 전에 한나패드를 꼭 세탁해야 하나요?
처음 구입하신 한나패드는 사용 전 반드시 세탁비누나 세탁세제로 세탁을 해주셔야 합니다.
세탁하지 않고 사용하시면 사용 시 흡수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유기농 순면 원단의 방직을 원활히 하기 위해 원단에 살짝 코팅이 되어있어 사용 전 세탁을 통해 이 코팅을 없애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민감한 부위에 바로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속옷처럼 사용 전 세탁을 필수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세탁 후에도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은 경우에는 비누칠과 함께 한나패드 산소계 표백제 등의 가루세제를 함께 뿌리시고 반나절 이상 담그셨다가 세탁하시면 됩니다.
(세탁을 깨끗이 했는데 얼룩이 남아있더라도 사용하시는 데에는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염소계 표백제(락스 등) 사용은 방수 코팅의 수명을 단축시키기 때문에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식초를 사용해도 되나요?
마지막 헹구시는 단계에서 식초 한 두방울을 떨어뜨려 헹구시면,
천연섬유유연제 역할뿐 아니라, 살균소독도 되기 때문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세탁 후, 패드에 보풀이 일어났어요!
면특성상 마찰이 생기면 보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보풀이 생긴 부분을 면도칼 등으로 살살 긁어 제거해 주신 후 사용가능 하십니다.
세탁 후, 실밥이 튀어나왔어요!
한나패드의 제작과정은 모두 수작업이기 때문에 간혹 실밥이 끝까지 잘리지 않거나,
안 쪽에 숨어있던 실밥이 세탁 전후에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 공정과정에서 실밥은 모두 자른 후 출고됩니다.)
해당 실밥은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실밥의 올이 풀려 제품 자체의 박음질이 풀린 경우 바로 교환해드리며, 사용 후 6개월 이내 박음질이 풀리신 경우, A/S,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혹시 박음질 자체가 풀린 것이라면 hannahpad@hanmail.net 또는 '한나패드' 카카오톡 채널로 사진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세탁 후, 사이즈가 달라졌어요!
면생리대이기 때문에 면제품 특성상 세탁 후에 약간의 변형은 일어날 수 있습니다. (1-2cm 정도)
따라서 손세탁이 아니신 경우 세탁에 조금 더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세탁과정을 잘 지켜주시고, 헹굼, 탈수 후 탁탁 털어 제품을 평평하게 만들어주시고 건조해주시면 변형이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제품 사이즈의 차이가 심하시면 위의 메일이나 번호로 사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열에 의한 변형은 도움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알려드린 세탁 방법 또는 저희 세탁 세제 이외의 방법,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일어난 변형 및 오염 발생 시에는 도움 드릴 수 없으므로 고객님들의 주의 부탁드립니다.
제품관련패드에 검은점이 보여요
패드에 검은점이 보여요
< 패드에 보이는 검은점은 무엇입니까?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목화씨입니다.
한나패드 제품은 식약청에서 색소,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등의 품질허가를 받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화학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을 사용합니다.
본래 목화솜으로 실을 만들어 원단을 짜고,
각종화학정련과 표백과정을 거쳐 원단을 생산하지만,
기본적인 과정만 거친 실제 유기농원단과 타사의 대부분의 원단에는 검은 목화씨가 남아있게 됩니다.
즉, 화학처리를 하지 않는다는 일종의 표시이지요.
한나패드는 7년여동안 동일한 원단 공급업체에서 동일한 원단을 사용중입니다.
만약 이물질이 있었다면 계속 판매도 못했을 뿐더러, 그 원단을 공급받아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목화씨는 가끔 듬성듬성 남아 있어 보일때도 있고, 안보일때도 있기에 전제품에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피부에 오히려 좋은 원단을 사용하다 보니 생긴 현상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한나패드는 2011년부터 유기농 원단을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전에는 깨끗하게 보이기 위해 염색과 표백을 어느 정도 한 일반 순면을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염색과 표백이 보기에는 깨끗할 뿐, 화학정련과정을 어느 정도 거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때부터 순수하게 면실로 짜서 기본 처리만 한 원단을 일부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회용생리대의 부직포가 보기에는 깨끗해도 그만큼 화학 약품 및 공정을 거쳐 완성된 것입니다.).
검은 점들은 자연 그대로의 목화 관련 물질들이지만,
아무래도 물에 닿으면 더 선명하게 보이게 되어서 관련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희도 이런 문의들로 다시 염색과 표백을 할까 생각해보았지만, 눈에는 깨끗해 보일지라도, 오히려 그것이 더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원단 그대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문제가 되거나 오염물질은 아니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교환,반품, A/S품질보증 관련 질문 (교환, 반품, A/S의 기준)
품질보증 관련 질문 (교환, 반품, A/S의 기준)
< 한나패드의 교환, 반품, A/S 기준 >
사이즈 부정확 및 디자인 색상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교환 가능.
- 단, 제품손상이 없어야 함. (패브릭 파우치 라벨텍 손상없어야 가능)
-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세탁시 반품 불가능.
제품 불량(원단 불량, 부자재 불량, 봉제 불량)인 경우
- 구입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는 무상 수선, 교환 또는 구입가격 환불이 가능함.
- 단, 봉제 불량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까지 무상 수선.
- 단추 불량의 경우, 저희쪽으로 발송하실 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시고, AS후 재발송 때는 저희가 부담합니다.